자신감이 부족하신가요??

2021. 8. 28. 13:52카테고리 없음

자신감이 부족하신가요?? 바람이 차갑습니다 이제 잠시 슈퍼갈때도 겉옷을 챙기게 되더라구요 그저 가디건은 가디건일 뿐이더라구요

커피한잔 아침에 즐기며 오랜만에 마음이 따뜻해 지는 문구를 보았어요 혜민스님에 대해 들어 보셨지요?? 저도 그분 책 너무 좋아하는데요 웬지 따뜻한 위로 받는것 같아요~ 내용은 이거예요 혹시 자신감이 부족하십니까?? 라는 질문입니다 ㅎㅎ 아이들에게만 하는 질문인줄 알았더니 꼭 저에게 하는 것 같았어요

자신감은 작은 일부터 시작된답니다 자고 일어나 이불은 내가 정리한다든가 명상에 하루 10분은 투자 한다든가 저녁에 11시 넘겨서 자지 않기라든가 이렇게 실천할 수 있는 몇가지 내용을 직접 정해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아주 작은약속부터 실천해 볼게요 작은일에서 오는 성취감은 연쇄반응처럼 커져서 점점 자신감이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전업주부로 그리고 전업맘으로 벌써 1년이 거의 다 되었어요 처음 마음은 자신만만 그자체였지요 이제는 조금씩 겁도 나고 나약해 지려는 순간이였지요~ ㅎㅎ 오늘아침 혜민스님의 이 말에 또다시 자신감 충전 완료된 느낌입니다~ 여러분도 작은 계획부터 실천하세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