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258화 토크가 참 재밌네요~

2021. 9. 5. 22:51카테고리 없음

스케치북 258화 토크가 참 재밌네요~

258회 스케치북에서도 다양한 가수분들이 출연하셨답니다 가장먼저 종현군이 등장했어요 솔로앨범을 내고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 편곡을 한 줄리엣 불렀죠 매력적이었어요 유희열씨는 자기랑 똑같이 생겼다면서!

아이유의 우울시계를 종현씨가 만들었잖아요 몇소절을 잠시 들려주었는데요 느낌이 좋더라구요 블랙오어화이트를 부르기도했는데 진짜 잘했어요 푸른밤종현입니다의 DJ여서 디제이 느낌으로 다음에 부를곡인 크레이지를 소개했는데 잘해놓고도 얼굴이 빨개졌어요 귀여웠답니다

이어서 정우씨가 나오셨죠 정우씨가 갑자기 왜 나오셨을까했더니 알고보니 쎄시봉에 출연하셨더라구요 가창력도 뛰어나셔요~ 다른주인공분들도 나오셔서 앙상블을 펼치셨어요 이분들중 강하늘씨가 기타연주까지하면서 노래를 불렀는데 감미롭더라구요

박지선씨의 전화번호를 적어가놓고는 답문을 안해서 안달나게 만들었다고하는데요~ 허세왕을 뽑는데 어떤 어머님이 박지선씨에게 올해에는 결혼하라고하며 강하늘씨랑은 안된다며 핵직구를 날려서 박지선씨를 당황시켰죠

마지막으로 화요비씨도 나왔어요 런투유란 곡을 불렀는데 완전 팝가수같았어요~ 바로며칠전 공연중 쓰러졌다고하는데요 다행히도 건강에는 별문제가 없었다고하네요 워스트라고 생각하는 곡은 뭐냐고하니 당신과의키스를세어보아요를 뽑았어요 너무 많이 불러서 기계적으로 부르게된대요 다양한 비하인드스토리로 더 잼났던 편이었어요~